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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시행일자

㈜Yourstylist ("회사" 라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본인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또한 본 방침을 사이트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15년 2월 25일부터 시행됩니다.

  • 제 1조 (목 적)
  • 제 2 조 (용어의 정의)
  •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제 4 조 (약관 외 준칙)
  •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 제 6 조 (이용신청)
  • 제 7 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및 제한)
  •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 제 9 조 (서비스 이용 관련 일반사항)
  • 제 10 조 (서비스 이용 관련 세부사항)
  • 제 11 조 (연회비)
  • 제 12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 제13조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 제14조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책임)
  • 제15조 (포인트 이용)
  • 제16조 (회사의 의무)
  • 제17조 (회원의 의무)
  • 제18조 (회원에 대한 통지)
  • 제19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제21조 (손해 배상)
  • 제22조 (면책사항)
  • 제23조 (분쟁 조정 및 관할법원)
  • 부칙

제 1조 (목 적)

이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주식회사 유어스타일리스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으로 구분됩니다.

  • 1) 서비스 : 회사가 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회원의 정보를 수집 후 회원 개별에게 제공하는 패션 스타일링 서비스를 말합니다.
  • 2)회원 :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약정한 회비를 지급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단, 관련 프로모션 진행 시 회비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3)회원 정보 :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에 대하여 적합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하여 수집하는 회원 개별 정보를 말합니다.
  • 4)ID(고유번호)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사용되는 식별 정보를 말합니다.
  • 5)비밀번호 : 회원의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6)스타일링 제품 : 회사가 수집한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개별 회원에게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링 제품을 말합니다.
  • 7)스타일링 팩 :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스타일링 제품 5pc가 담긴 패키지를 말합니다.
  • 8)포인트(또는 마일리지) : 회사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회원에게 부여하는 재산적 가치 및 환가성이 없는 무형의 도구를 말합니다.
  • 9)게시물 :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URL 포함), 문자, 음성, 음향, 영상(동영상 포함),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2)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치정보보호법, 개인정보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이유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10일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제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전에 공지하고 개정약관을 회원이 등록한 메일, SMS 등으로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 4)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5)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6)국내이동통신사의 이동전화에 가입한 회원은 유무선연동 통합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이동전화 이용약관의 유무선 연동 통합서비스 관련 내용 중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을 이 약관의 내용으로 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7)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不知)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이 전항의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회원정보를 작성하는 행위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예 : 개인정보취급방침, 저작권 정책, 스팸정책 등)과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회원이 기재하는 회원정보는 회원의 실제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등 부정한 목적과 방법으로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 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당해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및 제한)

  • 1)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이용고객에 대하여 업무상ㆍ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 ①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②회원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 ③회원정보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 ④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⑤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자격상실 후 6개월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⑥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요건에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
  • 3)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종류 및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신청양식에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 관련 일반사항)

  • 1)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 2)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 3)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 4)회사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 관련 세부사항)


  • 1)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를 승낙하고 또한 제11조의 연회비를 회원이 납부한 경우에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관련 프로모션 진행 시 회비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 시에 수집된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회원 개별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링 제품을 선정하여 스타일링 박스 형태로 회원에게 방문 또는 택배 배달하여 전달하고 이를 전달받은 회원은 방문 직원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후 결제 하도록 합니다.
  • 3)회원은 전달받은 스타일링 제품에 대하여 구입 여부를 7일내 판단하여 회사에 실제 구입 의사를 통보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회사에 반품할 스타일링 제품은 포장하여 회사가 지정한 운송 업체를 통해 반품하도록 합니다. 7일 이내 반품, 교환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기존 승인 된 카드정보를 바탕으로 배송된 제품 총 금액만큼 결제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4)스타일링 제품을 반품 받은 회사는 전 2)항의 결제된 부분에 관하여 정산(전부 취소 또는 일부 취소)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 반품 승인이 되지 아니할 수도 있습니다.
    • ①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예시 : 택을 제거한 상품, 향수 또는 담배냄새, 세탁 및 오염, 수선, 착용의 흔적

제 11 조 (연회비)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다른 웹사이트(회사가 운영하지 않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1)회원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가입시점부터 1년 동안의 회비 50,000원을 회사에 지불하여야 합니다. (단, 프로모션 진행 시 연회비 면제 가능)
  • 2)연회비 적용 기간은 가입일로 부터 1년 또는 1PCS 이상의 구매가 없는 5회의 스타일 패키지 제공이 완료된 시점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까지로 적용합니다.
  • 3)연회비에 대한 환불은 가입시점을 기산점으로 하여 일할 정산합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의 경우 이용횟수 당 10,000원을 차감 후 정산하여 환불해드립니다.
    • o 환불금액 계산 {50,000원-(10,000x2)} x 181 / 365 = 14,880원, 원단위 올림

제 12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 1)회사는 서비스(개별 서비스 포함)를 변경하여야 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회원의 ID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과 협의하여 회원의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ID가 회원의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②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③ID가 타회원과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 ④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3)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한 또는 중단 사유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 ①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②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제한 또는 중단이 필요한 경우
    • ③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 ④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⑤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개별 서비스를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로 이전하는 등 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상 서비스의 제한 또는 중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 ⑥제휴업체(BP)와의 계약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⑦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4)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14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대상인 회원, 만 19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법인 및 단체 회원, 폰번호 회원 등 회원 별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 제한에 대한 사항은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안내 또는 공지합니다.

제13조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 1)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쪽지, SMS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광고 등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쪽지, SMS등을 통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게 메일, 쪽지, SMS 등을 발송하는 경우 수신 동의 여부를 확인하여, 수신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이를 발송합니다.
  • 3)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책임)

  • 1)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①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②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 ③게시물의 내용이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④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⑤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별 세부이용지침에 반하는 내용인 경우
    • ⑥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 ⑦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 ⑧타인의 ID, 명의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 ⑨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 ⑩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별 서비스별 세부이용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2)회사는 개별 서비스별로 게시물과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게재하여야 합니다.

제15조 (포인트 이용)

  • 1)회사는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포인트를 양도, 대여 등 어떠한 처분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2)회사는 포인트 획득, 사용방법, 소멸 등에 관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상이한 시기와 발생원인에 따라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하여 회원이 합산된 포인트 중 일부를 사용할 경우 포인트의 차감 순서 또는 소멸시효기간 등은 회사가 결정하여 공지합니다.
  • 3)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회수, ID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3)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회수, ID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의무)

  • 1)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2)회사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따라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수립ㆍ운영합니다.
  • 3)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4)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 1)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2)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 3)회원은 회원정보 작성이나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4)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5)회원은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6)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즉시 비밀 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해당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 7)회원은 이용계약을 체결하면서 부여받은 ID를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가입하여야 합니다.

제18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사가 발급한 또는 회원이 지정한 메일,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 1)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고객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 2)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에 링크된 다른 웹사이트(회사가 운영하지 않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이하 같습니다)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3)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4)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5)회사는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지합니다.
  • 6)회원이 이용계약 체결과정에서 회사에 제공한 회원정보에 대한 수집•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회원이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1)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에서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개별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 경고, 일시적 이용정지, 영구적 이용정지 등의 단계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3)회원은 제2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1조 (손해 배상)

  • 1)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2)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2조 (면책사항)

  •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3조 (분쟁 조정 및 관할법원)

  • 1)회원은 게시물과 관련된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또는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사항에 관한 문제제기 또는 문제해결은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 또는 권리침해신고센터를 통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
  • 2)회사와 회원 간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회원의 주소지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거소지에 따라 관할 법원을 정하고, 주소지나 거소지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대한민국의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합니다.

부칙

2015년 2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안 적용일의 7일 전부터 회사의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 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시행일자

㈜Yourstylist ("회사" 라 함)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공한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률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경사항을 고객이 확인하기 용이하도록 회사 관련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 정보보호법"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동 법률의 시행령에 따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15년 2월 25일부터 시행됩니다.

  •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8.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 12.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은 홈페이지,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협력사로부터 제공,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해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A/S에 따른 물품 배송, 고객리서치, 각종행사, 이벤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주소, 연락처, E-mail주소(ID),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선호색상 등 개인 취향에 대한 정보
    - 선택항목 : SMS/DM/E-mail의 수신동의 여부, 생일/결혼기념일 등 각종 기념일, 결혼유무 등 추가 입력사항

  •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 • 셋째, 제품의 구매 및 상담과정에서 생성/수집되는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구매, 교환, 환불, 수선, 상담 이력, 카드정보 등

  • 넷째,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추가 수집에 대해 동의를 받는 경우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A/S에 따른 물품 배송, 고객리서치, 각종행사, 이벤트 정보제공

  •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업체명 위탁업무 및 목적 제공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롯데택배 택배 발송 주소, 성명,전화번호 택배물 발송 후 1개월 까지
빌포스트 우편물 발송 주소, 성명 우편물 발송 전 까지
커스터머 인사이트 고객리서치(만족도조사) 개인정보, 구매이력 등 조사 마감 전까지
(주)세정I&C 고객정보 DB 관리 개인정보, 구매이력 등 고객탈퇴 전 요청 전까지
G미디어 고객정보 DB 관리 개인정보, 구매이력 등 고객탈퇴 전 요청 전까지
한국모바일인증 본인인증 서비스 위탁 성명,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 핸드폰번호 본인 인증 전까지
서울신용평가 마이핀 인증 서비스 위탁(예정) 성명, 마이핀번호 마이핀 인증 전까지
엠콤/SK플래닛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개인정보, 구매이력, 포인트정보 등 고객 동의 시만 보유
KICC 카드결재서비스 위탁 성명,전화번호,총구매금액 결재전까지
재단업인 차세대융합기술 연구원
서울대학교 산업협력단
빅데이터 기반의
의류 추천시스템 개발
개인정보,구매이력등 2015년 11월 30일까지

* 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 회원 가입 정보 : 회원탈퇴 시까지
  • - 부정이용기록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련법령 보존 이유 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제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6개월
웹사이트 방문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 파기절차
  •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나.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 단, 보다 확실한 파기/삭제를 위해 회사의 감독하에 외부전문용역업체에 의뢰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정보주체(고객)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를 사업자에게 요구 할 수 있으며, 정보주체가 본인임이 확인 될 경우 정보주체의 요구에 따라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5일 이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해당기간 내에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정보주체에게 알리고 1회에 한하여 5일의 범위에서 연기 가능합니다.


- 정보주체가 본임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아래 중 하나는 이행할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에서 권고하는 개인청구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사에 접수
신분증 사본과 함께 자유양식으로 작성하여 본사 접수
유선상으로 개인정보 질문에 2개이상 응답

- 정보주체 개인정보 권리 행사는 아래 중 하나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 전화 접수 : 1544-8215
  • • 팩스 접수 : 02-909-2182
  • • 메일 접수 : webmaster@yourstylist.co.kr
  • • 우편 접수 : 서울특별시 테헤란로84길 14 지어로빌딩 8층 유어스타일리스트

8.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당사에서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지 않으며,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뉴스편집,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쿠키 거부 설정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가.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나.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ㆍ 성 명 : 박정석
  • ㆍ 직 급 : 디렉터
  • ㆍ E-mail : webmaster@yourstylist.co.kr
  • ㆍ 전화번호 : 1544-8215
  • ㆍ Fax :02-909-2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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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2. 고지의 의무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5년 2월 25일에 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10일전에 아래 사이트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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