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에 내용을 참고하세요.

  • 1.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1. 1 Step! 회원가입 및 스타일리스트의 질문에 성실히 기입하기

    2. 2 Step! 내 아이디 앞으로 등록할 카드를 인증받기

    3. 3 Step! 스타일링 신청하여 제품을 받은 후 7일 내 해당 제품의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4. 4 Step! 미리 인증/등록 해 놓은 카드로 결제하기


  • 2. 스타일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스타일링 신청 시 작성하신 고객님의 답변을 토대로,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고객님의 상황, 날씨, 트렌드, 고객님만의 스타일 등 다양한 정보를 고려하여
    고객님만을 위한 1:1 맞춤 스타일링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3. 후결제가 무엇인가요?

    제품을 먼저 받아 보시고, 나중에 결제여부 선택이 가능한
    유어스타일리스트만의 특별한 신개념 시스템입니다.
    제품 확인도 못하고 돈부터 내야 했던 비합리적인 온라인 쇼핑은 잊으세요!


  • 4. 카드 인증은 꼭 해야 하나요?

    카드 인증은 고객님께서 차후 결제 시 사용하실 카드정보를 미리 등록하는 절차입니다.
    인증 단계에서는 인증/등록 외에 별도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으며,
    차후 제품 결제 시 추가로 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인증/등록하신 카드에 대한 정보는 유어스타일리스트 측에는 저장되지 않으며,
    카드사 측에서만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5. 교환/반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전국 모두 택배로 배송되며
    교환, 반송의 경우, 'MY MENU - Order list - 해당 주문내역 클릭’ 하시면
    각 제품의 구매/교환/반송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지가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최종 선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6. 교환/반송이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

    아래의 경우는 교환/반송이 불가능 합니다.
    -택을 제거한상품
    -향수냄새, 담배냄새, 세탁 및 오염이 발생한 경우
    -물품을 수선하신 경우

    ※ 특히, 고의로 상품을 훼손시켜 교환/반송하는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능 하므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7. 서비스 비용이 별도로 있나요?

    유어스타일리스트 멤버십 서비스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로 스타일링 신청, 배송, 교환, 반송 등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반송/교환의 경우 현대택배 외에 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8. 스타일링 제품은 어떤 브랜드 인가요?

    유어스타일리스트가 품질과 트렌드를 모두 반영하여 엄선한 Chris Christy, GOTT,
    FRIZM WORKS 등 하이퀄리티의 브랜드들로
    의류부터 신발, 가방, 액세서리까지 포함된 토탈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신선하고 감각적인 국내외 메이저 및 인디 브랜드의 제품들을 이용하여
    오로지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스타일링을 해드립니다.


  • 9. 제품 구성과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한 번의 스타일링 패키지에는 약 5개의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기본적으로 아우터, 이너(셔츠, 티 등), 팬츠를 중심으로 패키지가 구성되며,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제품 구성이 달라집니다.
    패키지 가격대 또한 고객님의 선택을 반영하여 결정됩니다.


  • 10. 여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가요?

    현재 남성을 대상으로 서비스 진행 중입니다.
    여성분에 대한 이용은 추후 서비스 확대를 통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